쇼핑안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쇼핑안내

쇼핑안내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쇼핑공지] 일부 브라우저 쇼핑장애 안내

작성자 베란다레시피 (ip:)
  • 작성일 2014-09-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9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베란다레시피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알려드립니다.


현재 윈도우7 32비트 운영체제에서 익스플로러9 버전을 사용하는 일부 접속환경에서

사이트 스크립트가 깨지는(작동하지 않는) 오류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사이트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기지 않는 등의 오류로 인해

일부 회원님들께서 쇼핑에 어려움을 겪고 계실꺼라 판단됩니다.

(제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과 사과말씀 드립니다.)

문제를 겪고 계시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쇼핑을 위해 몇가지 해결책을 알려드립니다.



1. 익스플로러9 자체 해결책


ie9 에러 해결


익스플로러9 브라우저를 선택한 상태에서 <F12>키를 눌러보시면 [개발자 도구]라는 작은 창이 하나 실행됩니다.

열린 창을 보시면 위 이미지에서처럼 빨간박스 안의 브라우저와 문서 모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문서 모드 : IE7 표준(M)]로 되어 있으신 분들은,


ie9 에러 해결


위 이미지와 같이

[브라우저 모드 : IE9(B)], [문서 모드 : IE9 표준(M)]

상태로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고 다시 [개발자 도구] 창은 꺼주시고 로그인을 시도해 주세요.


그래도 안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1.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 혹은 스마트패드로 베란다레시피 모바일 페이지(http://m.verandarecipe.com)를 이용하시면 결제까지 모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크롬, 사파리 등 익스플로러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문제없이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3. 윈도우7에 기본설치 되어있는 익스플로러를 10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시면 오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10버전 다운로드 링크 :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16514

11버전 다운로드 링크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ie-11-worldwide-languages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베란다레시피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